티스토리 뷰

반응형

먼저 배우 김정민의 SNS 글을 보시죠.

"이게얼마만의실검1위인지 
아침에 일어나 인터넷보구 가수 김정민오빠가 먼 사고라도 치신줄 알았더니 저였네요 
난 왜 강제로 끌려 나온건지 ㅋㅋ
우울한 년말에 재미난 기사거릴제공하는 구라오빠는 역시 대세남이신듯 하네요
오빠덕에 방송 섭외 안되는걸 알았으니 새해선물 준비 해놓으시오~ 
그리고 저희엄마 양띠세요...."

젊잖고 유머 있게 썻지만 기분은 별로일듯..ㅋㅋ

왜 하필 김구라냐고..엄마랑 동갑인

뭘가 그럴듯하기보다는 더러운(?) 느낌이네요.  아무리 이슈가 급했다고 해도 이건 아니겠죠?

이걸 받아서 또 많은 뉴스아닌 뉴스들이 나오고 있네요.ㅎㅎ

먼저 김구라가 과거에 했다는 발언까지 끌어와서 연결 시켜보려는 시도입니다. 

조선쪽 기사로 역시 뽑아내는 능력은 알아줘야해요. 

즉,  김구라의 과거 발언으로 해프닝을 연결해보는거죠.

김구라는 예전에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혼 후 연애관에 대해 밝힌 바 있다는군요.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우먼이 좋다"고 말했다고합니다.

 이어 김구라는 "사랑해 이런 말을 하냐"는 질문에 "한다"고 답했다.

또 김구라는 "연애를 한다면 무조건 공개 연애다"라고 당당히 밝혔었죠.

 "애인이 생기면 남산 가서 자물쇠 걸고, 명동 가고, 덕수궁 돌담길을 걷고 보신각 종을 때릴 거다"라고 말하기도하고요. 

이어 예정화가 등장하는데요.

예전에 모 프로그램에서 김구라한테 김정민과 사귀냐고 돌직구성 질문을 했기 때문이라네요.

예정화라면 바로 우리의 마블리 마동석과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열애설의 주인공 바로 그녀군요.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김구라는 "얼마 전 방송인 예정화가 내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묻더라. 나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내가 그 친구와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면 내가 개다'고 말했다"고 언급했다는 군요.

 

특히, 건강한 섹시미로 남성팬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김정민과 예정화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몸매를 비교한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네요.

 

‘만능 엔터테이너‘ 김정민은 현재 연기,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또한 김정민은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과 과정을 마친 석사 연예인이라네요.

 

더욱이 3개월 째 풋풋한 열애 중인 마동석과 예정화 어머니의 나이 차이가 겨우 3살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구라~ 힘내봐요 기록 깰 수 있겠어~!


재미있 보셨으면 공감 ♡♡♡♡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