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느 신혼과 달랐습니다.

다른 연예인 커플들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나영석의 리얼 예능이 또 다른 지평을 연 순간 시청자들은 환호했습니다.


이미 티져 광고에 많은 유명 블로거들이 그들의 사랑과 패션, 생활방식 등에 반응했고 실제 본 방송에서는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의 나영석표 예능에 녹아든거죠.

‘신혼일기’는 금요예능을 개척한 나영석 PD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그동안 많이 시도된 가상 결혼 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는 리얼 결혼 예능을 만든겁니다.

지난해 부부의 연을 맺은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동반으로 방송에 출연해 말 그대로 신혼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먼저 새댁 구혜선은 탈랜트이자 영화감독 그리고 작가로도 알려진 다재다능한 “구님”이시죠.  

84년생이니 벌써 34살이네요.  구혜선이 벌써 34살이 되다니 ….

반면 새신랑 안재현은 모델 출신의 탈랜트로 87년생이니 31살로 연상 연하 커플이었네요. 


요즘 JTBC와 경쟁을 의식하는지 tvN이 3개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를 갈았습니다.

신민아, 이제훈 주연의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시작으로 나영석 PD와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만난 ‘신혼일기’, 스타들의 진짜 농구 스토리 ‘버저비터’가 연이어 금요일밤을 공략하고 있지요.

 tvN은 이미 금요일밤 기존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드라마-예능 라인업에 ‘불금불토’를 외치며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와 ‘안투라지’ 등을 편성했지만 좀 약했는지 그 성과가 그리 눈에 띄지 않았지요.

이번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드라마와 두 개의 예능을 연달아 방송하며 다시금 불금 제패를 노리고 있고 어느정도 성공하고 있습니다. 


어제 첫 방송을 한 구혜선 안재현의 신혼일기는  ‘우리는 왜 여기에 와 있을까’라는 주제를 그리며, 두 사람의 첫만남부터 첫 키스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지요. 

구혜선 안재현은 신혼일기를 통해 강원도 인제에서 보름간의 생활을 경험하고 있는데, 이는 미래 시골에서 미니멀 라이프를 생각하는 둘의 예행 연습 같은 과정이여서 더 리얼했던 것 같습니다.

안구커플 구혜선 안재현의 겨울나기와 슬로우 라이프가 담담하지만 공감대 있게 그려졌지요.

안재현은 의외로 요리를 담당했고 구혜선은 집안 보수와 반려 동물을 챙기는 모습은 재미 요소이구요.  

실제 부부의 결혼 예능은 확실히 다를 수 밖에 없지요. 

동화같은 모습도 존재했고 작은 것에도 서로 감동하는 이벤트로 안방극장에 온기를 불어넣었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서로를 향한 사랑이 듬뿍 담긴 행동으로 훈훈함을 자아냈고 방귀를 트는 모습 하나로도 수많은 보도를 만들어 내는 현실 부부의 힘은 공감대에서 비롯되는 힘이겠지요.

특히 앞으로 본격적인 갈등과 싸움을 앞두고 있어 안구커플의 해결 방법에도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습니다.


신혼일기의 작가인 김대주는 간담회서 구혜선과 안재현을 적임자로 칭찬했으며,

“구혜선은 너무 솔직하게 본 모습을 보여줘서 고마웠고 로맨티시스트로 알려진 안재현도 우리와 똑같은 남편이였다. 보통 남편이 하는 실수를 그대로 하더라. 실제일까 의심도 했지만 우리 역시 편집된 장면을 보면서 공감하고 안도했다”

나영석과 함께 공동연출을 맡은 이우형 PD는 구혜선 안재현의 남다른 부부 소통 방식을 치켜세웠네요.

“이 부부 역시 박 터지게 싸운다. 다만 푸는 방법이 다르다. 6시간이 넘는 대화를 통해 차근차근 풀어나간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신혼일기는 기존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신서유기등에서 보여준 나영석표 예능과 조금 다른 모양새를 선택했습니다. 

제작진의 개입과 접촉이 전혀 없고 또 안구커플에만 집중하면서 오디오에만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OST를 직접 제작하는데 유희열이 음악감독을 맡아는데 예능에서는 유례가 없는 정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실제 결혼한 사이이기 때문에 가능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장면이겠지요. 훈훈하네요.

 


시상식에 함께 하는 샷에서는 이런 모습이 나오네요.  안재현은 모델출신 답게 187cm의 시원한 기럭지네요. 

구혜선도 163으로 작은 키는 아니죠.

아무튼 구님과 안구커플 보는 재미에 신혼일기는 금요일 밤을 확실히 책임지는 예능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검색어들이 오늘 하루 핫키워드가 될것 같습니다.

검색어

누적횟수 합계
급성구획증후군 6
김영재부인박채윤 3
김제니 4
내일그대와 9 9
내집이나타났다 3
리요모리 2
리요모리위안부 1
미스유니버스김제니 3
박수홍군대선임 4
박채윤 2
버저비터 4
브리트니스피어스 4
상도동화재 2
선화예고 7 7
신혼일기 12
안재현 8
구혜선 8 28
안희정대연정 2
예정화 4
유승민딸 4
유시민딸 1
인터파크티켓 4
입춘 4
적우 1
팸퍼스기저귀 2
피앤지기저귀 1
허완구 3
허완구회장 3
총합계 111

네이버, 다음, 구글, 그리고 SNS 상에서 1시, 3시, 5시, 7시에 각각 Top 10에 있었던 검색어 노출횟수를 누적한 결과입니다.

잘 보셨으면 공감 ♡♡♡♡ 버튼으로 따뜻하게 녹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