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ttp://www.1004cs.com/151

현재 살고 있는 광교에서 11월 말 분당으로 이사를 갑니다. 
특히 5살이 된 아이방을 이제는 꾸며줘야 해서 로베로 라는 아이 가구점에서 2층 침대와 수납을 겸하는 가구를 구입했다가 취소했어요.
이사 갈 집을 한번 보기는 했는데 그 구조에서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 같은 불안감 때문이었죠. 

가격도 어린이 가구 전문점이라서 조금 비싸다고 판단했고요. 비슷한 시기에 이사하는 찬서 친구가 구입한 가구도 한 몫 한것 같아요.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한 거죠.  그래서 폭풍 검색과 함께 구입처 정보도 함께 얻었어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광교에서 한시간 거리) 리바트 스타일샵 용인전시장 이예요.

먼저 지도로 찾아보니 참 멀어요. 좀더 가까운 B가 어정점인데 이곳은 그냥 스타일 샵만 있고
A가 용인점으로 공장에 붙어 있어서 스타일샵과 스크래치 상품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316(지번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북리 54-10)

광교 집에서 50분정도 걸려 도착하니 큰 공장안에 1층에는 스타일 샵(전시제품을 10~20% 수준 할인)과
지하1층에 스크래치 가구를 파는 할인점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스타일샵에서 할인율을 보고 어리둥절ㅋㅋㅋ

스타일샵은 전시장이기 때문에 여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요.
저기 오두막집은 탐내던 물건인데 83만원정도 했었어요.
아래층 스크래치 매장에 가면 반값의 기적을 봅니다(40만원에 팔더구요)

디스플레이가 없으니 좀 그렇지요? 어쨌든 40만원이 중요한거죠.
이 제품은 내부에 스크래치가 좀 있어서 싸게 판다고 하더군요.(앗! 제손이ㅋㅋㅋ)

스크래치 매장은 이런식으로 전시되어 있어요.
식탁, 소파 등의 주요가구가 가운데 있고 벽쪽에는 옷장 이불장 책장등의 높은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죠.
일단은 그 넓이에 압도 당해요.

여기는 소파하고 뒤쪽으로 옷장이 보이네요.

제품마다 A4지에 제품사양과 가격이 붙어있어요. 살 수 있다는 표시죠.
그리고 스크래치 부위에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고요(모두 표시가 있는 것은 아니라 자세히 찾아야 합니다)
스크래치가 안에 있는 것도 있고 약간 부서진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할인율

먼저 가장 궁금해하실 할인율 말씀 드리면, 제가 직접 확인한 바로는 30~50%정도가 일반적입니다.
간혹, 할인 특가로 15만원 이상 하는 것을 5만에 파는 경우도 봤고 주말 이틀 동안 경매를 한다고 씌어있더군요.(이후 2시)

 

사는 요령

이곳은 직원 분이 별도 없어서 처음에는 당황할 수 있어요.
1. 먼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전체 사진과 설명서를 사진으로 찍어둡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인기 있는 제품은 보고 문의하는 중에 나갈 수도 있어요.

2. 입구쪽의 직원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고 최종 판매 결정을 하고 계약을 하면 끝

 

배송

이곳에서는 7일 이상 보관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오랜 기간을 잡을 수 없고, 실제 배송하는 데 4~7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한 가구는 살수가 없겠네요.

 

팁 TIP

가구는 쉽게 결정할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혼자 보고 오는 경우에는 마음에 드는 제품을 모두 사진을 찍어둡니다.
사진은 제품 전체와 할인가격표를 함께 찍고 여력이 되면 윗층에 있는 스타일샵에서 동일한 제품의 디스플레이 모습도 찍어둡니다.

그리고 집에 오셔서 편안하게 비교해보며 결정 하신 후에 전화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단, 전화주문은 주말에는 불가능하고 현금이체로만 구입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